게시판
사진첩

재원소식 ㅣ 게시판

게시판

재원산업㈜, 법무보호사업 동행 프로젝트 1호로 사회공헌기금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4-07-10 13:18 조회35회 댓글0건

본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전남동부지부 ‘법무보호사업 동행 프로젝트’
‘전남동부 청소년교육센터’ 건립한 故심장섭 회장 뜻 이어 진행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전남동부지부 ‘법무보호사업 동행 프로젝트’

-‘전남동부 청소년교육센터’ 건립한 故심장섭 회장 뜻 이어 진행

 

[크기변환]0702 재원산업 사회공헌기금 전달식 1.JPG

▲2일 진행된 재원산업㈜-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전남동부지부 동행 프로젝트 사회공헌기부금 전달식

 

재원산업㈜이 2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전남동부지부(지부장 김한철, 이하 전남동부지부)가 추진하는 ‘법무보호사업 동행 프로젝트’에 사회공헌기기금(1천만 원)을 전달하며 본 프로젝트 1호로 나섰다.

 

 

이번 전달식은 재원산업 주식회사(사장 심성원) 박경호 부사장 등 직원 2명,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전남동부지부협의회 박남균 회장 등 임원 3명과 전남동부지부 김한철 지부장 등 직원 9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전남동부지부가 추진 중인 ‘동행 프로젝트’는 법무보호대상자의 재범을 방지하고 사회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젝트로, 공공의 안전을 확보하고 다양한 법무보호사업을 운영함으로써 보호대상자들이 성공적으로 사회에 복귀할 수 있도록 기여하는 것을 목표하고 있다. 

 

전남동부지부는 지난 2015년 재원산업(주)을 대표했던 故심장섭 회장의 뜻에 따라 시설 건립비 전액 기부로 건립된 ‘전남동부 청소년교육센터’ 개청을 시작으로 위기청소년들의 자립을 지원, 해당 센터는 2024년 증축 공사를 거치며 일반 성인대상자 수용시설로 탈바꿈했다. 재원산업의 심성원 대표는 故심장섭 회장 뜻을 이어받아 동행 프로젝트 1호 기업으로 참여하게 되었으며, 전남동부지부에 사회공헌기금 1천만원을 전달하였다.

 

박경호 부사장은 “심성원 사장님이 이 자리에 함께하지 못해 아쉬움이 크지만, 전남동부지부 법무보호사업 동행 프로젝트 1호 기업으로 자리할 수 있어서 매우 뜻 깊다”며 “앞으로도 법무보호사업이 더욱 발전하여 재범 없는 사회에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재원산업도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보내겠다”고 전했다.

 

김한철 지부장은 “2015년부터 꾸준하게 보호대상자 사회 복귀 지원을 위해 노력해주는 재원산업 덕분에 안전한 지역사회가 만들어지고 있다”며 “기부해주신 뜻을 깊이 새기고 법무보호사업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법무부 산하 공공기관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전남동부지부는 전라남도 전역의 형사처분, 보호처분을 받은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재범방지를 위해 숙식제공, 취업알선, 직업훈련, 긴급지원, 심리상담 등의 다양한 보호서비스를 제공하여 보호대상자들의 건전한 사회복귀 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240704_2.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